조감독네 영화세상

어떻게 자를까? 올드잉글리쉬쉽독미용 사진들!! 본문

잡동사니

어떻게 자를까? 올드잉글리쉬쉽독미용 사진들!!

순분남 2017. 1. 1. 14:11

올드잉글리쉬쉽독미용 사진들!!!


다 같이 구경해볼까요~?



보시고 스타일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털을 다듬었네요~


깔끔해서 많이 하는 스타일이죠~

 



얼굴을 귀엽게 자른 모습이에요~!!


몽실몽실~


너~무 귀여벤요 ㅎㅎ




아예 깔끔하게 밀어버리는 스타일도 있답니다 ㅎㅎ


완전 다른 종처럼 보이네요 ㅋㅋ




여성스럽게 자른 암컷 두마리~


정말 사랑스럽네요~




손질을 받고있는 귀여운 개!


다리에서 몸통까지 깔끔해지고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