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독네 영화세상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모음 본문

잡동사니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모음

순분남 2016. 12. 30. 15:59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대국민 담화문땡깡문에서 새로운 명언이 탄생했죠!

바로 ㄹ혜 전 대통령의

"이러려고 대통령했나 자괴감까지 들어" 

입니다!

오늘은 그 패러디들을 살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김정은을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미사일 쏴줬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ㄹ혜가 친 기타를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기타로 태어났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ㄹ혜가 친 기타를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기타로 태어났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캡틴아메리카, 박성웅 , 치킨을 이용한 패러디 사진들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도요토미 히데요시를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조선 침략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이완용, 어벤져스 로키,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이용한 패러디

이렇게 하려고 지구침공했나 자괴감ㅋㅋㅋㅋㅋㅋㅋ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망한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조커연깈ㅋㅋㅋㅋㅋㅋㅋ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명언의 탄생시킨 ㄹ혜의 아버지를 이용한 패러디

참 자랑스럽지유?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7 전쟁에서 패배한 삼성을 이용한 패러디

ㅋㅋㅋㅋㅋㅋ 내년 8을 기대해봅니다.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닥터스트레인지와 포켓몬스터 지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해 ㅠㅠㅠㅠㅠㅠ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정유라를 태우고 있는 말,

표정이 압권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진심으로 안타까워하는 김정은의 표정을 패러디,

이러려고 핵무기 만들었나..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고조선 환웅을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사람됬나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붙잡힌 최순실을 이용한 패러디

이러려고 잡혔나..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매번 도구의 힘을 빌리는 찐구와 불편한 도라에몽

이러려고 도구주나.,.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이제는 잊혀진 시유

이러려고 한국 보카했나.. ㅠㅠ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이제는 돌아오지 못하는 그분..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말았어야죠..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애니메이션 패러디도 많이 나왔다.

'아이돌 마스터의 한 캐릭터'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패러디


'명탕점 코난'의 숨겨진 속셈을 파해치는 패러디

코난 너 이새ㄲ...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