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독네 영화세상

사랑이 달달달! 로맨스 영화 추천 사랑은 타이핑 중!(Populaire) 본문

엔터테인먼트

사랑이 달달달! 로맨스 영화 추천 사랑은 타이핑 중!(Populaire)

순분남 2017. 1. 3. 20:36

사랑이 달달달! 로맨스 영화 추천 사랑은 타이핑 중!


안녕하세요~ 조감독입니다!


오늘은 프랑스의 달달한 로맨틴 영화!


'사랑은 타이핑 중!'


소개해보겠습니다! ^^


이 영화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화면효과등


시작적 볼거리가 풍부한 영화랍니다.



 




장르 - 로맨스


상영시간 - 111분


감독 - 레지스 로인사드


출연 - 로망 뒤리스


데보라 프랑소와


베레니스 베조


숀 벤슨


네이버 평점 - 8.36(10점 만점)


왓챠 평점 - 3.3(5점 만점)


로튼토마토 지수 - 75%


메타크리틱 점수 - 57점(전문가)


 






데보라 프랑소와의 미소가 너~무 매력적인 한국 공식 포스터입니다 ㅎㅎ


자판기를 두드리는 저 독수리타법..ㅋㅋ


해외 포스터는 배경색 때문에 그런지 


분위기가 살짝 다르네요!


알콩 달콩 두사람...♥


화보 느낌이 물씬 나는 장면..!!


아까도 말했지만 시각적인 볼거리가 풍부한 영화랍니다~^^


이 부분도 마찬가지!


꽤 화제가 됐던 장면 ㅎㅎ


누군가를 닮았다 했더니


오드리 헵번을 참고하여 스타일링했네요!


어쩐지 너무 이쁘더라..♥


타자대회에서 최선을 다하는 주인공..!!


결과는 과연..?!



 





아래는 예고편 입니다 ^^

예고편 중간중간에도 시각적으로 재밌는 부분이 많죠?ㅎㅎ


사랑이 달달달! 로맨스 영화 추천 



사랑은 타이핑 중!(Populai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