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독네 영화세상

일본 박스오피스 1위 렛츠락! 죽어서 하는 밴드 Too Young to Die! 본문

엔터테인먼트

일본 박스오피스 1위 렛츠락! 죽어서 하는 밴드 Too Young to Die!

순분남 2017. 1. 2. 20:36

일본 박스오피스 1위 렛츠락!죽어서하는밴드'Too young to Die!'


안녕하세요~ 조감독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기상천외한 코메디물


'렛츠락! 죽어서 하는 밴드'


소개해보겠습니다! ^^


이 영화는


제 20회 판타지아 영화제 베스트 아시아 영화


은상 수상작으로도 유명한데, 누가 출연했는지 볼까요?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126분


12세 관람가


감독 - 쿠도 칸쿠로


출연 - 나가세 토모야


카미키 류노스케


오노 마치코


모리카와 아오이


키리타니 켄타


네이버 평점 - 6.64(10점 만점)


왓챠 평점 - 3.3(5점 만점)



 

 

 




공식 포스터입니다! ㅎㅎ

포스터에서 '환생하고 싶다면' 이라고 적힌걸 보니

줄거리가 짐작이 가죠?^^


일본에서 초 히트 친 '너의 이름은' '타키' 목소리로 유명한, 카미키 류노스케가 출연하죠 ㅎㅎ


영화의 두 주연이 버스 안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네요!


뒤에 자는분 미친 존재감 ㅋㅋ


예고편에 나오는 한 장면!


지옥..일까요? ㅋㅋ 영화 속에서 확인해주세요!


묶여있는 주인공!


옆에 있는 분은.. 누구?


모두가 열광하는 락 밴드 공연


마이크를 잡으신 분 상태가..?


공식 일본 포스터 입니다!


포스터 분위기가 한국하고는 많이 다르군요~!


영화내의 등장인물들..!!


9시 방향의 오노 마치코는 볼 수록 매력적~!^^



 

 

 

 




마지막으로 예고편 보고 마치겠습니다~


예고편과 포스터만 봐도 뿜어져 나오는 병맛 기운들!!







렛츠락! 죽어서 하는 밴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