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독네 영화세상

고등학생이 타임머신을 쓴다면? 백 투 더 비기닝 본문

엔터테인먼트

고등학생이 타임머신을 쓴다면? 백 투 더 비기닝

순분남 2017. 1. 20. 17:17

고등학생이 타임머신을 쓴다면? '백 투 더 비기닝'


안녕하세요~ 조감독이에요!


오늘은 트랜스포머


감독으로 유명한


마이클 베이의가 제작한


시간여행 이야기!


'백 투 더 비기닝'


한번 리뷰해볼까요~?

우선 간단한


작품 정보에요~!


장르 - SF, 스릴러


상영시간 - 106분


감독 - 마이클 베이


출연 - 조니 웨스턴


소피아 블랙 디엘리아


네이버 평점 - 7.37 (일반인 평가)


왓챠 평점 - 3.3 (5점 만점)


로튼토마토 지수 - 80% (일반인 평가)


메타크리틱 점수 - 정보 없음

연애 매칭 시스템

페이크 다큐 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고교생이 타임머신을 쓴다면?'


이라는 생각에 대한 답을 말해주는


작품이었어요~

매칭시스템 사용법

여러분은


타임머신이 있다면


어떻게 하실껀가요??


과거로 돌아가서


민족의 영웅이 되실껀가요~?


아니면 시험 100점 맞아서 좋은 대학~?


연애 매칭 시스템

다 좋지만

매칭시스템 돈

역시나


돈!!!!


저라면 돈을 선택하겠어요!!


우리가 왜 이 고생을 하고 있겠습니까 ㅋㅋ


다~ 돈 때문이죠!


우리나라를 보면


돈만 있으면


뭐든 가능하다는걸


알 수 있죠 ㅋㅋㅋㅋㅋ


이 작품에서도


돈!!

매칭 시스템 종류

타임머신 타고


로또 맞는 장면이나옵니다 ㅋㅋ


그리고 시원하게


스포츠카를 구입하죠...


연애 매칭 시스템

하지만 이 작품의 주인공은


돈도 돈이지만


연애가 더 중요한가 봅니다..


주인공이


타임머신 타고 하는 짓은


오직 연애!


연애로 시작해서


연애로 끝나는 이 작품..


여러분


현실은 타임머신이 없으니


결국 이 작품이 주는 교훈은


'고백은 빨리해라'


였습니다 ㅋㅋㅋㅋ


결혼 매칭 시스템

요즘은


당.연.시 라던가


pairs 라던가(일본)


매칭 시스템이


엄청 많이 나왔죠..


하지만 매칭 시스템들도 모두 돈..


주위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당장 가서 말합시다..


'좋아한다고'


작품 자체는


촬영 기법과


감독 때문에


호불호가 꽤 갈리는


킬링타임용 입니다!!


결혼 매칭 시스템

이 작품에 대한 다른 평가들을 볼까요~?


★★★


여러분은 커플이 지구상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았습니다.


★★★


타임머신 장르를 가장한 하이틴드라마


★★★★★


인터스텔라랑 또 다른 느낌인게


인터스텔라는 되게 뭔가 객관적으로 과학을 푸는 느낌인데


이 작품은


"난 잘 모르니까 니들이 상상해"


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전 잘봄


결혼 매칭 시스템

★★★


지금의 나는 과거의 수많은 변수에 의해 존재하는 것


★★★★


사운드 죽인다!


이게 바로 우리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시간여행이지!


핸드헬드가 정신사납긴했지만 말야


★★★


결국 봐 왔던거 재탕하는 느낌...


그래도 결말이 찝찝하진 않네. ㅋㅋ

매칭 시스템

연애 매칭 시스템 결제 방법


믿고 거르는 마이클 베이


★★★


청소년들에게 타임머신을 주면 생길 수 있는 일


★★

백 투 더 비기닝 상영관 들어가기 전으로..


백투더퓨처만큼 재미있지 않으며


나비효과만큼 치밀하지 않고

매칭시스템 참고

크로니클만큼 신기하지도 않다!!!



아래는 예고편이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