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독네 영화세상

오직 데인 드한 라이프 애프터 베스 본문

엔터테인먼트

오직 데인 드한 라이프 애프터 베스

순분남 2017. 1. 17. 13:48

오직 데인 드한 라이프 애프터 베스


안녕하세요~ 조감독입니다!


오늘은 좀비 로맨스!


'라이프 애프터 베스'


소개해보겠습니다! ^^


죽은 여자친구가


좀비로 되어 나타났다?!?!


좌충우동 성장 로맨스 작품이랍니다

장르 - 코미디, 판타지, 공포, 멜로/로맨스


상영시간 - 88분


감독 - 제프 바에나


출연 - 데인 드한


오브리 플라자


안나 켄드릭


매튜 그레이 구블러


네이버 평점 - 5.49(일반인 평가)


왓챠 평점 - 2.4(5점 만점)


로튼토마토 지수 - 44%(전문가 평가)


메타크리틱 점수 - 50점

라이프 애프터 베스

결론부터 얘기하면


재미없습니다.


퇴폐미의 정석이었던


데인 드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후반부는 정말로


재미없었습니다.


라이프 애프터 베스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찾아봤는데


대부분 저와


같은 반응이더군요


다만,


국내에서는


극히 일부분이


코드가 맞는 사람이


꽤 있는것 같은데


이게 광고인지


진심인지는


판단이 서질 않는군요 ..-_-


해외에서는


제가 생각한것보다


평점이 높아서 놀랐습니다.


왜일까..?


이쪽 코드가 맞는 건가..? -_-


어쨋든


제 기준에서는


재미없었습니다.


라이프 애프터 베스

배우들의 연기력과


작품의 소재


그 자체는 좋았지만


각본 상태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인물들의 행동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개연성의 부족


차라리


비슷한 소재의


웜바디스를 보는게


훠어어어어씬


정신에 이득입니다.


'재미없는 작품은


어떻게 탄생하는가?'


라는 주제를 가지고


레포트나 공부할거 아니면


진짜 보지마세요.


라이프 애프터 베스

이 작품에 대한 평가


★★


데인 드한만 아니었더라면


이런 작품은 평생 보지도 않았겠지..



난 내가 뭐 잘못 보고있는 줄 알았어


★★


데인드한 믿고 보다 발등찍히지 마시길..


50분이후 개막장 시작


라이프 애프터 베스

★★★


내가 데인이 때문에 3점 준닼ㅋㅋㅋㅋㅋ


킬링타임용으로도 싫은 영환데


또 묘하게 집중이 잘됨ㅋㅋㅋㅋㅋ


★★


그저 데인 드한이 귀여워 죽겠다.


★★★


데인 드한의 찌질미 어필에도 불구


내내 출타해있던 어이가


안나 켄드릭 등장에 잠시 돌아온 듯한 착각을 느꼈다.


극강 상큼함에 순간 노잼마저 망각 노답 엔딩에도


그저 안나 생각만 났다.


라이프 애프터 베스

★★★


좀비장르 같이 보이는 이별을 극복하는 내용


아쉽게도, 효과는 약하다.


★★


데인 드한 때문에 봤는데


하루가 26시간이신 분만 보시길 추천


★★


데인 드한 필모에 이렇게 흠집하나가 생기네요


라이프 애프터 베스

★★★★


밤에 자려고 누우면 생각나서


낄낄 웃게되는 작품 ㅋㅋㅋㅋ


끝나고도 베스가 가스레인지 업고가는


장면이 생각나서 한참을 웃었다.


데인 드한 낭비.. 여주 연기력 낭비...



데인 드한이 이걸 왜 찍었나 싶음


아래는 예고편입니다.

보고 낚이지 마세요 - _-

Comments